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텃밭] 음식·맛집 목록

오늘같은날..필요한 물국수들입니다^^

페이지 정보

송스만두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7-02 15:52 조회2,039

본문

현재기온 37도를 가리키고 있는데 체감온도는 40도 넘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모..아직까진 견딜만 합니다. 웃을수 있었습니다^^..만
엘레베이터가 고장나 6층까지 걸어오면서 저도 모르게 '헉!' 소리가 절로..
오늘은 오늘같은날 뭐 먹을까 하시는 분들을 위해 걍 몇가지 사진만 올리려구요.
"이런것도 있었지.." 기억을 도와드리는 의미에서..

첫번째는 냉김치 콩나물국수 (제맘대로 지은) 입니다. 저는 봄김치 담은게 있어 봄김치를 이용했지만 익은김치 아무종류나  콩나물국에 쫑쫑 쓸어넣어 끓이시면 됩니다. 차갑게만 하시면 되구요..

두번째는 다들 아시는 모밀소바입니다.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세번째는  레디시로 담은 일명 빨간무 물김치 국수입니다. 레디시에서 물이 빠져나와 국물색이 예뻐요.

네번째는 물냉면입니다. 제가 제일 사랑하는 물냉면 레시피는 따로 올릴께요^^

입맛이 없어 저도 뭘 먹을까 예전 사진들을 뒤적거리다 물김치국수로 찜! 했습니다.
고저~고저~ 조금이라도 자극이 되어 드렸기를 비나이다 비나이다~
추천 2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송스만두님의 댓글

송스만두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ㅎㅎ..아쉬운대로 집에 있는 김치 쫑쫑 썰어서 국물과 사이다 ( 내지는 탄산수에 설탕 조금 넣으셔서)를  혼합한 다음 얼음 동동 띄워서 김치말이 국수 해드셔도 정말 맛나답니다^^


triumph님의 댓글

triumph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송스만두님 아주예뻐용!!!!
 더위에 사진까지 올리느라 수고 하시고요.저도 낼은 모밀국수 를해야할것 같아요, 넘 먹고 싶어서요,예전엔 세판, 네판정도는 뚝닥  했었거덩요. 참말롣 한국식단엔 여름철에 먹을수있는게 꽤 있네요, 살다보면 잊혀질때도 있는데 요렇게 아이디어 제공까지 하시니 좋습니당.!!


송스만두님의 댓글

송스만두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불앞에 서기가 무섭네요^^ 내일은 또 뭘해줘야 하는사람도 먹는 사람도 만족할수 있을지 고민입니당~
자~ㄹ 먹어도 한끼라는 말이 실감나는 날씨여요..triumph님 모밀한판 던져주세요..


Home > [텃밭] 음식·맛집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