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자유투고] 자유·토론게시판 목록

세월호 서명운동 마쳤습니다.

페이지 정보

레드펀트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8-15 19:10 조회1,278

본문

http://youtu.be/Fv44eoZ3TBI

8월 13일날 있었던 서명운동 영상입니다. 많이 공유해주시고, 유가족 분들을 지지하는 메시지를 널리 전해주세요!
>
>
> 어제 (8월 13일) 브란덴부르크문 광장에서 세월호 서명운동 잘 마무리했습니다.
> 약 두 시간 정도 유인물 배포와 서명을 진행했는데 약 250분 정도가 서명을 해주셨습니다.
> 독일인들뿐 아니라 이곳을 찾은 전 세계에서 온 관광객들이 아직도 세월호를 잊지 않고 있는 것 같아서 힘이 납니다. 또 우연히 이곳을 찾은 한국 관광객 분들도 너무 반가워하면서 어린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서명을 하고 가시기도 했습니다.
> 또 브란벤부르크 문 맞은 편에서 개최된 평화자전거 행사를 참석하러 오신 박원순 서울시장께서도 저희를 방문해서 격려해주시고 갔습니다.
> 독일인들 그리고 전 세계에서 온 관광객들에게 세월호 문제를 알리고 유가족분들이 요구하는 진상조사 및 특별법 제정의 정당성을 알리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 서명은 취합해서 한꺼번에 유가족분들께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 와주신 분들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저희는 9월부터 매 달 셋째 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서명운동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 다음 번 서명운동 때에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
추천 3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gomdanji님의 댓글

gomdanji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동영상 잘 보았습니다.
앞으로 독일에서라도 열심히 세월호 특별법제정을 위해 힘이 닫는데로 같이 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한국의 정치는 썩었다! 사회도 같이 썩어버렸다! 많은 시민들이 무기력하게 그로인해 같이 썩어 버렸기 때문이다!


Home > [자유투고] 자유·토론게시판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