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생활 퀸디궁 편지 후 Bestätigung은 보통 언제오나요?

페이지 정보

Steamsoylatt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4-25 01:14 조회2,131

본문



보통 언제쯤 오나요?
이번달 안으로 퀸디궁 안되면 또 한달이 늘어나는데
제가 이미 보냈으니 Bestätigung 편지는 이번달에 안와도 괜찮은가요?!
Bestätigung은 안오고 다른 부가적인 편지는 왔어요 요금 안게보트에 관한.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gomdanji님의 댓글

gomdanji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질문이 조금 추상적이네요.
일반적으로 집계약해지는 계약관계에 따라 3개월 전에(해지편지는 그 달 3일까지 하면 그 달과 합쳐 3개월 의미) 하는 것은 계약에서의 세입자의 권리이기 때문에 이에 집주인이 확인서를 보낼 필요도 없죠. 단지 집을 나갈 때 세입자로서의 의무사항을 집주인과 확인하는 절차가 있을 뿐입니다. 그리고 계약해지편지는 원칙적으로 등기 (Einschreiben)로 보내셔야 합니다.
그런데 다른 부가편지의 내용이 저는 잘 이해가 안 가네요. 뭔지... .


gomdanji님의 댓글

gomdanji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그러니 제 말은 무슨 해지인지, 어떻게 해지편지를 보냈는지, 그리고 그 쪽과의 계약관계가 어떠했는 지를 알아야 나름대로 답변을 적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Steamsoylatte님의 댓글

Steamsoylatt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상황 설명이 부족했네요. 저는 꼭 피트니스 퀸디궁이 아니더라도 보통어떤가에 대한 질문이였는데, 그럼 베슈테티궁이 안와도 퀸디궁 처리가 된게 맞나요?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