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화물 한국으로 보낸 siemens전기렌지가 깨져서 돌아왔어요.. 도와주세요ㅜ

페이지 정보

자바라기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3-05 17:18 조회1,528

본문

뮌헨 지멘스에서 하이라이트(전기렌지)를 750유로에 구입해 DHL을 이용해서 한국으로 보냈습니다

10일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정확히 10일휴에 전기렌지가 다시 ㅁ뮌헨으로 돌아왔어요..

연락을해보니까 이미 한국에 갔다가 다시 돌아왔다고 하는데

열어보니 포장은 잘 되어있는거 같았지만 유리 끝 모퉁이부분이 깨져있어요...ㅜ

그래서 보낼때도 소포 양쪽에 fragile(vorsicht Glas) 스티커도 붙이고 물론 스티커는 여전히 잘 붙여져 있어요

제 생각엔 거기서도 자기들에게 과실이 있는거 같으니까 한국까지 왔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독일로 돌아간거 같은데요..

DHL 보험 되나요? 750유로를 또 지불할수는없어요.. 우체국 책임은 확실한데 이런경우에 어떻게 해야하나요..?ㅜ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민자거북님의 댓글

민자거북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물건이 되돌아온건 그 때문이 아니라 다른 이유일듯 한데요. 반송된 원인부터 먼저 확인하시는게 나을듯합니다. 그리고 정말 운송 중에 발생한 파손이라면 그에 대한 증빙을 요구할텐데요..그거 찾기도 쉽지 않을텐데요..


duplo님의 댓글

duplo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HL이면 자체적으로 파손 보험에 들어있어요. 한국 우체국 책임이라고 해도, DHL이 우체국에 대행을 맡긴 거라면, 역시 DHL측에서 보상될 겁니다. DHL 고객센터에 전화로 문의해 보세요. 응답 대기 시간도 생각보다 (독일이라는 걸 감안) 짧고, 대응도 무척 친절해요.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