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전화 O2 계약 문제. 도움이 필요해요!

페이지 정보

타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7-28 19:10 조회1,037 (내공: 2000 포인트 제공)

본문

2013년 8월
 저는 40유로 요금제를 2년 약정을햇는데  이번에 약정 끝날때 퀸디겐을 하고싶어2015 년 3월부터 퀸디궁을 제출했습니다.
퀸디궁낼때 Schriftlich Beschcinigung 을 원한다고 썻는데 시간이 지나도 안오기에 근처 O2 가게가서 퀸디궁 확인하고싶다고 얘기햇더니 자기가 문자로 보내주겟다고 하고 보내더라구요. 그리고 몇일후 문자로 너의 요금제가 학생 혜택을 못받고 있다고 학생요금제로 바꿔주겟다네요. 저는 아직 5달정도 더 남아잇던터라 매달 약 6유로가 절약된다기에 알겟다고 바꿔달라하고 서명 했습니다.
그리고 6월쯤 다시 퀸디겐 확인차 o2 갓더니 또 확인후 문자로보내 주겟다고 하고 집에가라더군요.
그렇게 햇는데도 아직 퀸디궁을 재대로 확인못해서 다시 찾아가서 퀸디궁 됏냐고 물엇더니 제  요금제가 2년 연장이 되엇다네요 . 알고보니 학생요금제로 바꿀때 제가 서명 한걸로 연장햇더군요 . 제가 독일어를 못하지도 않고 o2 시스템에 많이 치여봐서 나름 잘알고 있다생각햇는데.. 분명 학생요금제로 바꿀때 연장된다는 말없엇고 제가 7월까지 만 쓸꺼라고 수없이 얘기햇지만 그냥 무시하고 연장햇네요.
이사실을 알고 저는 그 직원을 찾아가 제가 퀸디궁 한 증거를 들고가서 따졋지만 자기는 모르겟다네요 제가 서명한거라고 문제가없다네요..
저는 지금 어떻게 행동해야되나요 . 이 비싼 요금제를 2년을 더써야하는건지 .
O2에 전화해서 따지기도햇는데 거기서도 확인안하고 싸인한 제 잘못이라고 끊더라구요 .
확인안한게 아니라 그당시 계약서도 안보여주고 전자판에 서명만 하면된다고 해서 서명햇더니 그걸 확인안하고 서명햇다고 하니 할말이없네요.
저는 현재 새로운 Vertrag 종이도없이 그냥 연장된상황입니다.

어떤 해결책이 있을까요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