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쇼핑 독일 아마존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아리아리랑하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7-31 14:12 조회1,771

본문

한 이주전쯤에 아마존에서 휴대폰을 주문했는데 한국에 있는 신용카드로 결제가 된 후 이틀정도 후에 판매자쪽에서 stonieren을 했다고 메일이 왔습니다. 그 후에는 결제가 취소가 됐다던가 이런 문자가 전혀 안 오더라고요. 그래서 아마존측에 문의를 하려고 홈페이지를 샅샅이 뒤져봐도 live chat이라던가 아마존에 문의 하는 창은 보이지도 않고요. 이런 경우에는 아마존에서 결제 취소를 했을까요? 아마존이 미국꺼라서 많이 느리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벌써 1주일이 지났는데 결제 취소 문자가 안 와서 좀 답답하네요. 아니면 직접 문의를 해봐야 할까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훈훈하게님의 댓글

훈훈하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메인 페이지, 제일 아래 오른쪽에 있습니다.
https://www.amazon.de/gp/help/contact-us/general-questions.html?skip=true


아리아리랑하하님의 댓글

아리아리랑하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제일 아래 오른쪽에 live chat이라는 곳이 없네요. 뭐라고 해야 찾을 수 있나요?


sinbiroun님의 댓글

sinbiroun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https://www.amazon.de/gp/help/customer/contact-us?skip=true&initialIssue=cu_clouddrive&ref_=cd_home_ftcu  'meine Bestellung' 항목
또는
https://www.amazon.de/gp/help/customer/display.html?nodeId=200217100    'kontaktieren Sie uns' 이곳에서 live chat 를 시도해보심이 어떨까 합니다!


아리아리랑하하님의 댓글

아리아리랑하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드디어 됐네요! 감사합니다. 챗 해보니까 결제 자체가 안 됐다고 하네요. 카드회사에서 문자 온 건 도대체 뭐였는지 ㅎㅎ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