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전화 알디톡 질문드립니다ㅜ

페이지 정보

요이코jjang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9-01 20:30 조회2,107

본문

알디톡 사용한지 5개월 정도 됐는데 3개월은 10유로 충전해서 데이터 300MB 썼는데요
느리게 사용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서 그 후에는 5유로만 충전해서 150MB 쓰고 있는데요

한달 다 되기 이틀 전에 충전하라고 문자가 항상 오잖아요
7월 말쯤에 문자가 와서 바로 충전하고 저는 일주일 파리에 여행갔다가 독일 와서 처음 데이터를 쓰는데
다 쓰지도 않았는데 이런 문자가 오더라구요
Ihr aktuelles Guthaben reicht nicht aus. Bitte laden Sie Ihre Karte über die kostenlose Konto-Hotline 1155 oder bequem per Online-Aufladung auf.

원래는 거의 다 써가면
High-Speed-Limit Ihrer Datenoption erreicht. Sie surfen jetzt bis Laufzeitende langsamer. Wiederherstellung High-Speed moeglich, z.B. via 1155/ALDI TALK App.

이런 문자가 왔는데 오지도 않더라구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또 5유로를 충전하고 150메가바이트 다 쓰지도 않았는데 충분하지 않아보인다고 충전하라는 문자가 오더라구요. 당연히 인터넷,문자,전화 사용 안되구요

그래서 이제 또 충전해야 될 때가 왔는데 돈만 날릴 거 같아서 충전하기가 두렵네요
왜 이러는지 아시는 분 계시나요?
해결방법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