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화물 ems 관련

페이지 정보

hoaho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10-13 13:34 조회1,667 (내공: 620 포인트 제공)

본문

제가 라면을 너무 좋아해서 한국에서 옷몇가지랑 라면을좀 많이 받으려고 하는데 다른종류로 6봉지 정도되는데 문제 없을까요? 나머지는 다 쓰던거고 해서 내용물의 가격은 얼마 안되거든요? 한 몇봉지 까지 가능할까요?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로고스님의 댓글

로고스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http://berlinreport.com/bbs/board.php?bo_table=lifeqna&wr_id=193849#c_193856
여기 글 댓글 참조!!


청s님의 댓글

청s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EMS로 배송을 받으시려면, 무게에 제한이 따로 있지는 않습니다. 다만 무게가 늘어날수록 지불해야하는 금액이 커질뿐이죠ㅎㅎ EMS 무게에 따른 나라별 금액은 http://ems.epost.go.kr/front.EmsDeliveryDelivery02.postal 이곳을 이용하시면 조회 가능합니다! (독일은 3지역이에요!) 그리고 EMS 이용에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보내실때 보내시는 쪽에서 보내시는 물건의 가치를 쓰는 칸이 있는데, 물론 정확히 쓸 수록 분실시 보험 문제 및 세관 관련 문제가 생기지 않겠지만, 보내시는 물건이 의류와 라면이라면 50USD 미만으로 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정확히는 기억이 안나지만 100EUR 이상의 단일 품목에 관해서는 관세를 필수적으로 지불하셔야하기 때문에, 높은 금액을 쓰실 수록 세관에 걸려 배송에 소요되는 시간도 길어지고, 세관에 직접 방문에서 개봉 후 절차를 밟아 (어쩔땐 관세도 내야하고..) 택배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아 그리고 받으실 의류가 만약 새 제품이라면 택을 떼어서 보내주시는게 추후의 세관문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