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포 미디어 베를린리포트

Home > 생활문답 목록

비자 가장 최근에 하이델베르크에서 비자 받아보신분?!

페이지 정보

SPRO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05-04 15:16 조회1,387 답변완료

본문

저는 김씨 입니다. 김씨는 보통109번방  K씨께 비자 테어민을 잡는거로 알고있는데요.
오늘 우여곡절끝에 전화연결이 되어서 테어민을 잡고싶다고 말하니 서류안내는 받으셨냐고 하고
모든게 준비되면 모든 서류와 사진을 지참해서 방문하라고 하는데...
그러면 그냥 준비되면 방문하면되요? 하고 재차 물어봤는데도 예 라고 했습니다.
제가 똑바로 알아들은 것일까요?

보통 테어민이라 하면 날짜와 시간을 잡아주는데 이런식으로 하는건 생전 처음봐서 문의합니다.
가장 최근에 하이델베르크에서 비자 받으신분 어떻게 하셨나요??


* 저는 워킹비자에서 유학준비비자로 변경하려고 하는 학생입니다.
추천 0
베를린리포트
목록

댓글목록

Ousia님의 댓글

Ousi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왜 이메일을 안 보내시고 전화를 하셨는지...;; 원래 하이델베르크는 특별히 테어민 잡지 않으면 데스크에서 서류 받아서 담당자에게 넘기는 식입니다. 그렇게 되면 자기 상황에 대한 어필이 안돼요. 적어도 사전에 이메일로라도 자신이 이러이러한 상황에 있다는 것을 말해야 합니다.


SPRO님의 댓글

SPRO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데스크에서 처음 서류 받으면서 절차관련 안내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데스크에서 전화 또는 이메일로 테어민을 잡으라고 해서 전화를 했습니다.
이게 문제가 있는건가요 ? 전화통화 상으로 어떤일을 하고 뭘할건지 자세하게 질문 답 형식으로 이야기 다 했는데 뭐가 문제인가요?? 비자를 하이델에서 받아보신적 있으신가요?


SPRO님의 댓글

SPRO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아하! 그렇군요 그래서 테어민을 안잡아도 된다고 한거였군요! 감사합니다.


Home > 생활문답 목록

게시물 검색


약관 | 사용규칙 | 계좌
메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