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 assist 결제증빙서류
페이지 정보
작성자 enzyme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3건 조회 396회 작성일 23-07-13 18:43 답변완료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지원하려는 대학교 중 한군데가 필요한 서류에 결제 증빙을 적어놓았더라구요
이 서류 첨부를 어디에다가 하면 되나요?
결제 서류는 uni assist 메일함으로 온 결제 증빙 서류인건가요?
Fügen Sie den Nachweis über die Einzahlung des Bearbeitungsentgelts zu den Unterlagen hinzu!
제가 지원하려는 대학교 중 한군데가 필요한 서류에 결제 증빙을 적어놓았더라구요
이 서류 첨부를 어디에다가 하면 되나요?
결제 서류는 uni assist 메일함으로 온 결제 증빙 서류인건가요?
Fügen Sie den Nachweis über die Einzahlung des Bearbeitungsentgelts zu den Unterlagen hinzu!
추천0
댓글목록
김신준님의 댓글
김신준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채택된 답변입니다
말씀하신 서류가 원서 접수를 위해 필요한 것인지, 혹은 합격 후 등록을 위해 필요한 것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서류 제출 방식은 각 학교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지원하실 학교 홈페이지에 들어가 서류 제출 기한과 제출 방법을 확인하시길 권합니다. 제출 방법은 우편, 학교 내 자체 지원 포털사이트에 업로드 혹은 메일 등이 있겠네요
결제 증빙 서류는 말씀하신대로 우니아시스트-Mein Postfach에 있는 Bestätigung der Zahlung 파일 저장하시고 제출하시면 무방할 듯 합니다
enzymee님의 댓글의 댓글
enzyme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감사합니다! 혹시 결제증빙서류는 my document 중 어떤 카테고리로 입력하면 될까요? 이미 other 카테고리는 썼는데 그냥 work sample 이라도 선택하면 될까요?
김신준님의 댓글
김신준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결제 영수증임을 직접적으로 명시하는 카테고리가 없다면, 저라면 Others로 선택할 것 같습니다!